현대리바트, 최대 30% 할인 판매= 현대리바트는 4월 16일까지 '신혼, 함께여서 행복한 웨딩페스타'를 열고, 주요 인기 상품을 최대 30 % 할인 판매한다.
먼저,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붙박이장 동시 구매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품목은 송중기 TV광고 속에 등장하는 ‘코펜하겐’ 침대를 비롯한 노튼, 휴 등 침대 프레임 7종과 엔슬립 Cozy, Stable, Lift, 스프링에어 등 매트리스 4종, 카렌, 브라노 슬라이딩 등 붙박이장 6종이다.
거실용 가구 중 인기 소파와 거실장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품목은 이태리 레오니카社 천연가죽 소파 ‘베네토’ 를 비롯해 그란디오소, 라비나 등 3인 이상 소파 7종, 크로켓 등 거실장 5종이다.
주방의 경우 식탁 및 의자 패키지 상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최상급 천연 애쉬 원목을 사용한 ‘파인트 베이직’ 4인 식탁세트(식탁+빗살의자 4개) 78만원, ‘스테레오 A라이트 4인 식탁세트(식탁+의자2개+벤치) 49만 9000원 등이다.
교원그룹, 미행 패키지 선봬= 교원그룹의 ‘더 스위트호텔’은 여행족이 늘어나는 봄을 맞이해 여행의 휴식과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미(味)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더 스위트호텔’은 봄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숙박과 식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미(味)행 패키지’를 오는 1일부터 15일까지 단 보름간 판매한다.
‘미(味)행 패키지’는 전국 4개의 호텔체인에서 이용가능하다. 객실 예약 시 최대 30% 할인혜택과 함께 2만원 상당의 F&B 바우처가 무료로 제공된다. 객실 예약은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B 바우처는 각 호텔별 라테라스 식음업장에서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다.
락앤락-가그린, 봄 응원 프로젝트= 락앤락이 봄 철 최대 고민, ‘건강’을 화두로 동아제약 가그린과 함께 건강한 봄 응원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오는 4월 11일까지 락앤락은 롯데마트에서 ▲원터치 믹서∙물병을 비롯해 ▲도시락, ▲비스프리 밀폐용기 등 봄 맞이 주방정리와 야외활동에 유용한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그 중에서도 락앤락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 1만 명에게는 가그린(100ml)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소비자 커뮤니티인 락앤락 써포터즈에서는 각종 유해물질들로 걱정이 많은 주부들을 위한 ‘락앤락x가그린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스침대, 브랜드 위크 페스티벌 개최= 에이스침대는 봄을 맞아 침실을 새로이 꾸미는 고객들을 위해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침대를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ACE BED BRAND WEEK FESTIVAL’을 롯데백화점과 함께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롯데백화점 네 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롯데백화점 분당점에서는 에이스침대의 고급형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와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를,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평촌점에서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를 추가적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행사 기간 중 운영되는 ‘로얄 에이스 고객 체험존’은 고객들이 에이스침대의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