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핑크퐁과 함께한 ‘유아교육전’ 성황리 마감

KT, 핑크퐁과 함께한 ‘유아교육전’ 성황리 마감

기사승인 2018-07-16 17:05:27

KT가 ‘제41회 서울 국제 유아교육전&키즈페어(유교전)’을 통해 선보인 ‘KT키즈랜드 체험존’에 8만여명의 방문객을 유치하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

16일 KT는 “유교전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개최됐다”며 “300여개 유아 관련 브랜드가 전시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KT는 ‘핑크퐁은 올레 tv!’ 컨셉으로 올레 tv 어린이 서비스 패키지인 키즈랜드 아이템을 전시했다.

대표 전시 아이템은 ▲상어가족 율동 AR(증강현실) 체험학습인 ‘상어 가족 TV쏙’ ▲영유아 통합 발달 프로그램 ‘핑크퐁 TV스쿨’ ▲‘기가지니 핑크퐁 영어 따라 말하기’ ▲광고 없이 24시간 무료로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핑크퐁 채널 ’▲핑크퐁관 바로 가기 키가 있는 ‘키즈 전용 리모컨’ 등이다.

아울러 KT는 행사장에 방문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 행사도 진행했다. 핑크퐁 캐릭터와 상어 가족 ‘TV쏙’ 서비스를 즐기는 ‘댄스 타임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에 더해 이벤트에 참여한 내용을 SNS에 게시한 방문객에게는 경품 당첨 룰렛을 돌릴 수 있는 추가 이벤트도 열었다.

이성환 KT 미디어사업담당 상무는 “핑크퐁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전시를 통해 KT 키즈랜드에서 핑크퐁 놀이학습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했다”며 “핑크퐁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올레 tv 키즈랜드를 떠올릴 수 있도록 향후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중권 기자 im9181@kukinews.com

임중권 기자
im9181@kukinews.com
임중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