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이랜드파크·엔제리너스커피·원할머니

[프랜차이즈 단신] 이랜드파크·엔제리너스커피·원할머니

기사승인 2018-12-21 09:45:20

이랜드파크 피자몰, 서울 회기점 오픈=이랜드파크 피자&샐러드바 피자몰이 서울 동대문구 회기역 인근에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 회기역은 반경 2㎞ 안에 고려대와 경희대, 한국외대, 서울시립대 등이 위치한 대학교 중심 상권으로 20대 대학생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피자몰은 회기점 오픈을 기념해 피자몰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응원메시지를 남긴 고객분들 중 추첨을 통해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격은 평일 9900원, 주말·공휴일 1만4900원이다. 

엔제리너스, 에스프레소 원두 리뉴얼=에스프레소가 큐그레이더와 바리스타 등 전문가·소비자 평가단 시음회를 1년간 진행한 결과 에스프레소 원두를 리뉴얼한다. 원두 리뉴얼은 에디오피아 시다모, 콜롬비아 수프리모, 브라질 NY2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독자적인 퓨어 로스팅을 통해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향미가 특징이다. 새롭게 변화된 엔제리너스 원두 블렌딩은 브라운 슈가의 달콤함과 너츠류의 고소한 향, 부드럽고 은은한 후미를 즐길 수 있다. ‘에티오피아 시다모’는 풍부한 향과 잘 익은 과일 맛이 특징이고 ‘콜롬비아 수프리모’는 깔끔한 향미와 고급스러운 풍미를 구현한다. ‘브라질 NY2’는 너트류의 고소함과 균형 있는 단맛을 뒷받침 해준다.

원앤원 원할머니국수·보쌈, 이색 신메뉴 출시=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국수·보쌈 논현점에서 ‘치즈 퐁듀 쭈꾸미 보쌈’, ‘굴 연포탕’, ‘굴 연포탕 보쌈’, ‘수제 모듬전’ 4종을 선보인다. 굴 연포탕은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 맛이 일품으로, 제철을 맞이해 살이 오른 싱싱한 굴과 겨울철 탱글한 낙지가 조화를 이루어 깊은 국물 맛을 낸다. 뜨끈한 보쌈과 매콤 달콤한 주꾸미를 고소한 치즈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치즈 퐁듀 주꾸미 보쌈’은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갓 부쳐낸 따뜻한 수제 모듬전은 술안주로 제격이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연포탕 보쌈과 쟁반면, 수제전으로 구성된 세트를 4만5000원에, 연포탕 보쌈과 쟁반면 세트 구성을 3만6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17시에서 24시 사이 방문해 신메뉴와 보쌈, 족발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소주를 무한 무료로 제공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