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바이오하자드 RE:2’ 모드 업데이트

펍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바이오하자드 RE:2’ 모드 업데이트

기사승인 2019-02-20 16:24:51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BIOHAZARD RE:2(바이오하자드 RE:2) 콜라보레이션 모드인 ‘좀비-새벽의 저주’를 업데이트 했다. 펍지주식회사는 관련 이벤트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기념 아이템도 선보인다.

좀비-새벽의 저주는 스쿼드로 팀을 이뤄 좀비 또는 다른 팀과 대결을 펼치는 모드다. 좀비 모드는 낮과 밤이 적용된다. 밤에는 좀비가 강력해지고 다양한 종류의 좀비가 출연한다. 좀비를 처치하면 보급 아이템이 제공된다. 처치한 좀비 수에 따라 특별 칭호도 획득할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는 바이오하자드 RE:2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7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접속해 좀비 모드 미션을 수행하고 ‘바이러스 백신’ 아이템을 모아 바이오하자드 RE:2 캐릭터인 ‘에이다 웡’ 드레스 세트 기간제 스킨과 특별 이벤트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오는 28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열리는 좀비 모드 스크린샷 이벤트 참가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바이오하자드 RE:2 주인공인 ‘레온‧클레어’ 스킨 세트(영구제)와 치킨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바이오하자드 RE:2 콜라보레이션 기념 아이템은 ‘BIOHAZARD 상자’, ‘엄브렐라 패키지’로 구성된다. 3월 7일까지 진행되는 바이오하자드 RE:2 룰렛 이벤트에서 바이오하자드 헬멧과 각종 스킨, 상자 티켓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문창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