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아웃도어 신제품] K2‧와이드앵글‧힐크릭‧에프알제이(FRJ)

[패션‧아웃도어 신제품] K2‧와이드앵글‧힐크릭‧에프알제이(FRJ)

기사승인 2019-07-10 15:21:17

◎K2, '프레스코‧럼블‘ 여름 워킹화 2종 출시=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뛰어난 통기성으로 발끝까지 시원한 여름 워킹화 2종을 최근 선보였다.

여름 워킹화 프레스코, 럼블로 가볍고 우수한 통기성으로 산책이나 계곡 물놀이를 비롯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워킹화다. 오렌지, 핑크 등 올 시즌 트렌드 컬러인 네온 컬러를 적용하여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췄다.

K2가 프레스코(FRESCO)는 가벼운 메쉬 소재와 측면에 바람구멍이 적용돼 있어 무게는 줄이고 통기성은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발등을 촘촘하게 잡아주어 밀착감과 안정감을 높혔으며, 계곡이나 해변 등 젖고 고르지 못한 지형에서의 미끄럼 사고를 예방해주는 특수 고무창을 사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뒤축을 접어 신으면 뮬(MULE) 스타일로 변환이 가능해 편안하고 트렌디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오렌지,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K2가 선보인 ‘럼블(RUMBLE)’은 신발 전면에 일체형 니트 소재를 적용해 양말처럼 발을 감싸는 편안한 밀착감과 통기성이 극대화된 제품이다.

발등을 잡아주는 측면 와이어 구조와 젖은 길 등 특수 환경에서도 최상의 접지력을 제공하는 더블유 엑스그립(WX-GRIP)으로 보행 시 안정성을 극대화했다. 10개의 통풍 및 배수용 배출구를 적용해 물가에서도 착용하기에 좋다. 또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 플로우 인솔(AIR FLOW INSOLE)로 무더운 여름철까지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K2 신발기획팀 신동준 부장은 “여름철 계곡이나 휴가지에서는 많이 걸어도 땀을 쉽게 배출하고 물빠짐이 좋은 여름 워킹화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이번에 출시한 두 제품은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것은 물론 가볍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여름 내내 활용하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와이드앵글, 장마철 대비 여성용 ‘레인 재킷’ 출시=와이드앵글이 여름 장마철에 대비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여성용 ‘레인 재킷’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레인 재킷은 여름 라운드 도중 갑작스럽게 내리는 비를 피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방수, 방풍 기능을 갖췄다. 허벅지까지 가려주는 긴 기장이라 신체를 보호하기에 효과적이다. 또한 밝은 컬러로 스타일을 강화해 실용성을 높였다. 

‘변형 핏 롱 레인 재킷’은 허리 라인을 조절할 수 있는 끈이 달려 있어 슬림한 핏과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다.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일본 수입 원단을 사용해 덮고 습한 날씨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옵티컬 패턴 롱 레인 재킷’은 기하학 패턴을 사용해 깔끔하면서도 독특한 부위기를 추구하는 와이드앵글만의 디자인 정체성을 유지했다. 신축성 있는 원단을 사용해 비 오는 날 또는 습한 날씨 라운드에도 자유롭고 편한 움직임이 가능하다. 안감을 사용하지 않아 가벼워 골프장 외에 여행 등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골프는 다른 야외 운동과 달리 라운드 도중에 비가 오더라도 취소가 불가능하기에 장마철 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에게는 뛰어난 방수 기능을 갖춘 레인 재킷이 필수품 중 하나”라며 “최근 변덕스러운 날씨 속 레인 코트 등 우의를 찾는 골퍼들의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캐디백에 넣을 수 있도록 부피를 최소화한 제품이기 때문에 실용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힐크릭, 무더위 속 스타일 살리는 슬리브리스 셔츠 2종 선봬=블랙야크 브랜드 힐크릭이 여름 무더위 속 시원하게 스타일을 살려줄 여성용 슬리브리스 셔츠 2종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어깨를 드러낸 시원한 디자인에 캐릭터 로고와 스트라이프 패턴, 강렬한 컬러감을 적용한 스타일이 눈에 띈다. 또, 몸에 꼭 맞는 슬림핏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헨리 로고 슬리브리스 티셔츠’는 힐크릭 대표 캐릭터인 헨리 로고를 활용한 아플리케 스터드 장식으로 캐주얼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카라 형태의 V넥 라인은 단정하면서도 얼굴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를, 옆라인 컬러 배색은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신축성이 뛰어난 폴리스판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스윙 시 활동성이 필요한 부분에는 파워 스트레치를 사용해 편안한 스윙을 보장한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다.

강렬한 컬러 배색으로 시선을 끄는 ‘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 니트 셔츠’는 얇고 까슬한 촉감의 비스코스 원사로 촘촘하게 짜여진 여름 쿨링 니트 아이템이다. 착용 시 쾌적함은 물론 바디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준다. 깔끔한 스트라이프 패턴에 포인트가 되는 컬러 조합으로 블랙 큐롯이나 반바지에 니트 셔츠 하나만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한 필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색상은 레드, 멜란지 그레이 두 가지로 출시됐다.

힐크릭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함과 스타일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여성 골퍼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몸에 꼭 맞는 핏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FRJ, ‘하이라이즈 와이드’‧‘크롭 스키니’ 뉴 데님 핏 출시=FRJ(에프알제이)는 10일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규 데님 핏으로 ‘하이라이즈 와이드’와 ‘크롭 스키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 여름에도 뉴트로 열풍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일명 ‘통바지’라 불리던 7080년대 복고풍 청바지 실루엣이 유행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새롭게 재해석한 하이라이즈 와이드진은 여유있는 밑 위와 허벅지부터 떨어지는 적당히 넓은 핏이 특징으로, 착용감이 편안하며 다리가 길어 보인다. 여기에 내추럴한 스톤 워싱 기법을 사용해 코디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은 물론 휴양지 커플룩으로도 제격이다. 이 제품은 남성 2종, 여성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다른 신규 데님 핏인 크롭 스키니는 FRJ 전체 데님 판매 비중에 20% 차지하는 크롭테이퍼드 핏의 인기에 힘입어 탄생한 제품으로, 뉴트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남성 고객층의 취향을 반영했다. 스키니 핏이지만 살짝 여유가 느껴지는 디자인과 발목까지 오는 트렌디한 길이감으로 경쾌한 느낌을 준다. 워싱과 커팅에 따라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FRJ 관계자는 “최근 청바지가 출근복, 일상복으로 두루 선호돼 소비자의 기호와 개성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의 청바지를 개발 중“이라며 “이번에 선보이는 하이라이즈 와이드 청바지는 다리 체형을 보완하면서도 코디에 따라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어 올여름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내고 싶다면 과감하게 도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