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9월에도 렛츠 엘(Let's L)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한가위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 9월에도 ‘렛츠 엘’ 이벤트 진행
롯데카드가 9월에도 렛츠 엘(Let's L)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 롯데카드는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9월 렛츠 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연휴를 맞아 고향을 방문하거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 등이 갖춰졌다.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는 KTX?SRT 온라인 승차권 예매 사이트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을 결제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2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을 결제일 할인이 가능하다. 혜택은 기간 중 1회 가능하다. 매주 월요일 주유소에서 5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모든 혜택은 롯데카드 라이프앱이나 홈페이지 내 터치 서브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 완료' 후 결제 시 자동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롯데카드로 롯데 계열사에서 엘페이(L.pay) 간편결제 시 10%를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준다. 9일은 롯데닷컴, 16일은 롯데시네마, 세븐일레븐, 23일에는 롯데홈쇼핑(아이몰)에서 혜택을 제공된다. 롯데닷컴, 롯데시네마, 롯데홈쇼핑은 해당 일자에 가맹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결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추석 명절 맞이 고객 사은행사 진행
신한카드는 한가위를 맞아 오는 9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신한카드 두손 가득 한가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우선 신한카드 전 회원(BC·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이벤트 응모한 고객 중 주유·유통·요식 업종에서 각각 사용 조건을 달성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벤트 참여는 행사기간 동안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주유 업종에서는 주유와 LPG충전 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256명에게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유통 및 쇼핑 업종은 백화점, 할인점, 전자상거래 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각각 1만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요식 업종은 이번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이달 중 마이샵(MySHOP) 전국음식점 할인 쿠폰을 이용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각각 1만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와 함께 신한카드는 백화점·대형 할인마트 이벤트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올댓쇼핑 홈페이지 및 올댓쇼핑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이해 푸짐한 고객 사은행사를 준비했다”며 “추석 맞이에도 신한카드를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