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트바이오제약(INISTBIO PHARMA)이 새로운 헬스케어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OTOllO(오톨로)를 공식 런칭한다고 30일 밝혔다.
OTOllO는 0세부터 110세까지 더 건강하고 더 아름다운 삶을 누리자는 캠페인으로 사용자들이 연령별 건강 체크리스트, 건강칼럼, 셀프 헬스 체크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크로사이트를 제공한다. SNS를 통한 가치 확산도 계획되어 있다.
동시에 금연, 플라스틱 사용 자제하기, 사내 오톨로 포스터 설치, 110세까지 건강하게 살기 위한 아이디어 내기 등 다양한 오프라인 캠페인도 진행 예정이다.
캠페인 관계자는 "OTOllO는 0세(O)부터(TO) 110세까지(llO) 모두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면서 "원료에서 완제의약품까지, 생명에서 아름다움까지,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의 모든 제품을 통해 국민 곁에 늘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심볼"이라고 밝혔다.
실제 오는 3월에는 비타민D와 칼슘/인 복합제인 데칼시트산을 출시한다. 전국민 75%가 비타민D 결핍 상태에 놓인 만큼, 꾸준히 습관적으로 복용할 수 있도록 파우더제형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은 혁신적인 가치를 추구하는 제약회사로, 완제의약품 제조 및 판매하고 혁신신약 연구개발, 의약품 수탁사업, OEM사업, 의약품 수출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전문약으로 독감치료제 셀타플루, 궤양치료제 레바미피드 그리고 일반약으로는 피로회복과 기능무력에 효과를 인정받은 라라올라와 이니포텐 그리고 구순포진 치료제 듀오클로 등을 선보이고 있다.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