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헤어 드라이 파우더 퍼퓸’ 출시=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정수리 냄새와 기름진 머리를 향기롭고 뽀송하게 케어해주는 ‘헤어 드라이 파우더 퍼퓸’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땀과 기름진 머리는 물론 냄새까지 잡아주어 방금 머리를 감은 듯 보송보송한 헤어 연출이 가능한 헤어 드라이 파우더 퍼퓸이다. 베이지 컬러의 피지 흡착 파우더 가루가 퍼프 안에 내장되어 있는 일체형 타입으로 내용물이 흘러내릴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파머시, 무료 체험 이벤트 = 뉴욕에서 온 클린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셀럽들이 애정하는 대세 클렌징 밤의 자신감으로, 제품력을 체험할 수 있는 클렌징 밤 무료 체험 키트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파머시의 시그니처 제품인 ‘그린클린’은 봄철 환절기에는 미세먼지 99% 세정력 테스트,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최근, 국내 세포라 런칭과 동시에 3일 만에 완판을 기록하고 많은 셀럽들이 애용하여 믿고 쓰는 클렌징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에 파머시는 대세 클렌징밤 '그린 클린'과 ‘베리 체리 클린’을 중심으로 제품 체험 기회 제공하는 무료 키트 이벤트를 시작으로 주차별로 경품 증정, 할인 등 알찬 혜택으로 구성한 '클린 페스타'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맥(M·A·C),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 맥 출시 =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에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컬러와 텍스쳐의 블러쉬,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 (7.3g / 3만 7천원 대) 를 맥 공식 홈페이지에 2일 출시했다.
신제품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는 맥에서 폭신하고 보송한 바운시 마시멜로 텍스쳐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양 볼에 부드럽게 꽃물로 샤워를 한 듯, 투명하게 비치는 글로우를 연출하며, 크리미 롱-래스팅 피니쉬가 컬러를 오래 유지시켜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발색을 오래 연출할 수 있다.
◎‘발망헤어’ 국내 공식 론칭=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발망(Balmain)’의 헤어 브랜드인 ‘발망헤어((Balmain Paris Hair Couture)가 2일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 아시아권 최초 단독 부티크를 오픈했다.
미국과 유럽을 비롯하여 전 세계 55개국에서 최고급 럭셔리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는 발망헤어는 샴푸와 컨디셔너의 기본 케어 제품과 다양한 헤어 연출이 가능한 스타일링 제품을 베이스로 선보이고 있다.
㈜베일리의 김채연 대표는 “럭셔리 뷰티 수요가 높은 한국 시장에 아시아권 최초로 발망헤어를 선보일 수 있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라며,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시작으로 고급 헤어 살롱과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면세점 입점,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과 백화점몰까지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장해 한국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리즈케이 코스메틱 ‘코로나19’ 극복 위해 1억원 기부= 리즈케이 코스메틱이 대구 및 경북지역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지역민과 관계자 격려를 위해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억원을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리즈케이 코스메틱은 최초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대표가 설립한 화장품 브랜드로, CJ·GS·롯데·현대 4대 홈쇼핑사에서 판매중인 순수 비타민 C를 담은 퍼스트씨와 새롭게 론칭한 혁신적인 새치&탈모 헤어 케어 브랜드 알블랙을 필두로 한 굴지의 국내 화장품 기업이다.
리즈케이 코스메틱 김청경 대표는 “고통받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의 저소득층에 마스크를 무상으로 공급하고, 최전선에서 치료와 방역 활동에 매진하는 의료진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미옥 기자 romeo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