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27일 (일)
한라대학교 학생 복지매장 임대료 감면...고통 나눔

한라대학교 학생 복지매장 임대료 감면...고통 나눔

기사승인 2020-03-23 15:55:43 업데이트 2020-03-23 15:55:49

[원주=쿠키뉴스] 권순명 기자 = 강원 원주 한라대학교(총장 김응권)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내 입주 복지매장의 임대료를 최대 1개월 내 한시적으로 전액 감면하기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한라대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내 입주 복지매장의 고통을 조금이라도 함께 하기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

김응권 총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역경제의 침체 등 소상공인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교내 입주 복지매장 사업주들과 상생차원에서 조금이나마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고 말했다.

교내 서점을 운영하는 박순익 사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임대료 감면을 결정해줘서 감사드리며 다함께 위기를 극복하고 빠른 시일내에 상황이 나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123k@kukinews.com

권순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NHN ‘다키스트 데이즈’ 글로벌 출격 임박…OBT 앞서 게임성 강화 ‘총력’

NHN 신작 좀비 아포칼립스 게임 ‘다키스트 데이즈’가 지난 24일 글로벌 오픈 베타(OBT) 서비스를 시작했다. 미국 서부 사막 배경의 슈팅 RPG ‘다키스트 데이즈’는 현실적인 공간에서의 몰입감 높은 내러티브가 특징인 게임이다. 이용자는 좀비, 복면단 등 여러 위협을 헤쳐 나가며 성장할 수 있으며, PvE, PvP 등 다양한 콘텐츠에도 도전할 수 있다.‘다키스트 데이즈’만의 매력을 구축하기 위해 개발진은 이용자 의견 청취에 집중했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