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시스템, 美 '갤럭시 어워즈' 영상 부문 금상 수상

한화시스템, 美 '갤럭시 어워즈' 영상 부문 금상 수상

기업 홍보영상, 창의성 인정받아 두 번째 쾌거

기사승인 2020-10-19 09:16:44
▲'2020 갤럭시 어워즈' 수상작 한화시스템 기업 홍보영상 항공전자 기술 소개 장면.(사진제공=한화시스템)
[쿠키뉴스] 윤은식 기자 =한화시스템은 자사 기업 홍보영상이 '2020 갤럭시 어워즈'에서 최고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31회를 맞은 이 상은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인 미국의 멀콤사(社)가 주관하는 세계적인 마케팅 경대연회다. 올해는 광고와 브로슈어, 디자인, 영상 등 총 15개 분야에서 심사를 진행했다.

한화시스템은 영상 분야 기업 이미지 부문에 기업 홍보영상을 출품해 최고상인 금상을 받았다. 앞서 지난 6월에 열린 퀘스타 어워즈 은상 수상에 이어 이번 수상까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

퀘스타 어워즈도 미국 멀콤사가 주관하는 상으로 글로벌 영상 분야 경연대회다. 광고와 DVD, TV 콘텐츠, 사내 비디오 등을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한편 한화시스템은 국내 유일의 첨단 방산전자·ICT 스마트 솔루션 기업으로, 국방 무기체계의 고도화 및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으며, 에어택시· 위성통신안테나 등 미래 글로벌 신성장 동력을 개척하고 있다.

한화시스템 관계자는 "기업 홍보영상은 '보이지 않은 기술을 향한 도전' 콘셉트로 기술이 줄 수 있는 가치를 강조했다"며 "3D 그래픽 바탕에 최근 트렌드 감성을 반영해 창의적인 스토리라인으로 제작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고 말했다.

eunsik80@kukinews.com
윤은식 기자
eunsik80@kukinews.com
윤은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