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피트니스 ‘커브스’, 11월 프로모션 '커브스 어게인' 실시

여성 피트니스 ‘커브스’, 11월 프로모션 '커브스 어게인' 실시

기사승인 2020-11-04 15:28:20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위드 코로나시대'로 가는 것 아니냐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이에, 코로나로 지친 사회 분위기에 위로와 힘이 되고자 하는 각종 행사와 프로모션들이 속속 진행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지난 2일부터 7개 카드사와 함께 실내민간체육시설에서 누적 8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을 환급 받을 수 있는 소비 할인권을 배포하고 있다.

여성 피트니스 체인 ‘커브스’는 이러한 정부시책에 동참해, 11월 한 달간 안전한 운동 환경 조성과 고객 혜택 강화를 포함한 프로모션 '커브스 어게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커브스'는 실내민간체육시설이다.

‘커브스 어게인’은 국내 전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커브스를 다니는 기존 회원, 커브스를 재방문한(회원권 일시정지 포함) 회원, 신규 가입 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회원권 일시정지 회원에게는 클럽 방문 또는 운동 재시작 시 운동 시설 및 일상에서 유용한 ‘안전키트 파우치’를 증정한다. 안전키트 파우치는 마스크 10매, 마스크 스트랩, 손 소독제, 세정 티슈로 구성되어 있다. 한정 수량 선착순 증정한다.

커브스 신규 가입 또는 회원권 연장 회원에게는 ‘회원권 1+1’ 이벤트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커브스 1개월 이용권 1매를 제공하며, 당첨 사실은 12월 4일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용권은 가족, 친구 등 운동이 필요한 지인에게 양도할 수 있다.

커브스 기존 회원은 11월 한 달간 ‘출석 레이스’로 운동의 재미를 더할 수 있다. 이용 중인 클럽에서 지정한 출석횟수 미션을 달성하면 미션을 완수한 기념으로 마스크를 받을 수 있다. 마스크 역시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 방식이다.

한편, 커브스는 각종 프로모션으로 출석율이 높아질 11월을 대비해 시설의 소독 및 방역 상태를 꾸준히 점검하고, 운동기구들의 손잡이를 항균 필름 코팅하는 등 안전한 운동 환경 조성하고 있다.

커브스코리아 ‘커브스 어게인’ 프로모션 담당자는 “회원님들이 커브스는 ‘안전한 운동환경’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마음 놓고 운동하면서 건강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기회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