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바이오제약, 오는 14일 롯데홈쇼핑서 코스메슈티컬 ‘셀블룸’ 론칭

동구바이오제약, 오는 14일 롯데홈쇼핑서 코스메슈티컬 ‘셀블룸’ 론칭

기사승인 2020-11-12 11:55:35
▲ 사진=동구바이오제약 제공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동구바이오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은 오는 14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인 ‘셀블룸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셀블룸’은 50년 업력의 동구바이오제약이 3D 줄기세포 배양액과 자연유래 성분인 용과, 범부채꽃, 병풀추출물 등의 성분을 함유하여 만든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이다. ‘셀블룸’은 뷰티와 패션에 관한 영향력이 큰 장윤주를 모델로 국내시장에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며 제품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에 론칭하게 되는 ‘셀블룸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은 단백질과 성장인자를 함유한 3D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했고, 리포좀 기술을 더했다. 피부전문 임상기관을 통한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 사진=동구바이오제약 제공


‘셀블룸’은 E-커머스, H&B스토어 및 피부과, 성형외과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금번 홈쇼핑 론칭과 더불어 국내외를 망라한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필리핀, 중국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셀블룸’은 중남미 지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구바이오제약의 관계자는 “당사의 ‘피부과 전문의약품’, 줄기세포 추출 의료기기 ‘SmartX’,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셀블룸’을 연계하여 국내의 입지 강화와 아시아와 중남미를 필두로 세계시장에 자사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브랜드를 전파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