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먼데이, 그립X불타카레 첫방 후 디저트 슈니미니 한정 판매 라이브 다시 열어

시크먼데이, 그립X불타카레 첫방 후 디저트 슈니미니 한정 판매 라이브 다시 열어

기사승인 2020-11-17 10:43:18
▲ 이미지=시크먼데이 제공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라이브 커머스 전문 업체 ‘시크먼데이’가 그립(Grip) 생방송을 통해 수제 프리미엄 디저트 ‘슈니미니 수제 초콜릿 떡’ 판매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8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날 생방송은 ‘달콤한 라이브’ 연말 홈파티 컨셉으로 진행된다.

이번 그립 라이브 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일명 '초콜릿 떡'으로 불리는 슈니미니와 6종의 각기 다른 필링을 넣은 다쿠아즈 제품이다. 슈니미니는 필링과 찹쌀떡, 초콜릿으로 만들어진 디저트로, 한 세트(15개입)에 각각 코코아 가루, 코코넛 가루, 아몬드 가루를 묻힌 슈니미니가 5개씩 들어있다. 롯데호텔 36년경력 김익환 쉐프가 아몬드 가루로 만든 꼬끄와 크림브륄레, 산딸기 앙글레이즈, 앙버터, 히말라야 핑크솔트, 초코가나슈, 티라미수 필링이 들어간 다쿠아즈도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라이브 쇼핑을 통해 슈니미니 20%, 다쿠아즈 15%의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생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을 통해 구매 완료를 인증한 고객 중, 6명을 추첨하여 슈니미니 1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 날 방송은 시크먼데이 소속 인플루언서 배우 박은별과 모델 채주연의 첫 번째 라이브 데뷔전이다. 평소 센스 있는 패션과 러블리한 매력을 가진 두 사람은 한 살 차이 언니&동생 케미를 살려, 편안하고 즐거운 연말 분위기로 디저트 시식 및 소개 방송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시크먼데이 관계자는 “지난 시크먼데이의 첫 번째 생방송 <매콤한 라이브> 가 많은 사랑을 받은 것만큼 이번 <달콤한 라이브>에도 관심을 가져주시길 기대한다”라며 “라이브 데뷔전을 앞둔 박은별, 채주연에게도 팬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이 필요한 때”라고 전했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