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0일 (목)
강원도의회, 설 명절 사회복지지설 위문품 전달

강원도의회, 설 명절 사회복지지설 위문품 전달

기사승인 2021-02-08 16:30:40
강원도의회가 8일 설 명절을 앞두고 원주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강원도의회 제공)
하중천 기자
ha33@kukinews.com

[춘천=쿠키뉴스] 하중천 기자 =강원도의회(의장 곽도영)는 8일 설 명절을 앞두고 원주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곽 의장과 조성호 도의원은 노숙인보호시설인 원주복지원과 아동보호시설인 성애원을 방문해 마스크, 세제, 샴푸, 우산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설 내부 방문 대신 외부에서 관계자들의 어려움을 청취했다.

도의회는 매년 명절에 도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곽 의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강원도의회가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a33@kukinews.com
하중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슬의생’과 달라”…전공의 파업 속 ‘언슬전’ 공개, 시청자 처분만 남았다

의료대란 여파로 1년여 표류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 마침내 시청자를 만난다. 슬기로운 ‘99즈’의 일상 대신 슬기로울 ‘응애즈’의 성장이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보호자’를 자처한 신원호 크리에이터의 바람대로, 이들의 진심이 곡해되지 않고 안방에 고스란히 전달될 수 있을까.10일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