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7일 (목)
강원도·마켓컬리, ‘농특산물 판매확대’ 협약 체결

강원도·마켓컬리, ‘농특산물 판매확대’ 협약 체결

기사승인 2021-02-15 17:01:07
15일 서울 강남소재 ㈜마켓컬리 본사에서 최문순 강원도지사와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가 '강원도 농특산물 판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강원도 제공)
하중천 기자
ha33@kukinews.com

[춘천=쿠키뉴스] 하중천 기자 =강원도(도지사 최문순)는 15일 서울 강남소재 ㈜마켓컬리(대표 김슬아) 본사 에서 ‘강원도 농특산물 판매 확대’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오는 22일부터 2주간 ‘강원 꽃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측은 협약을 통해 화훼 온라인 연중 판매를 확대 지원하고 강원도 농특산물 및 가공식품 온라인 판매를 확대한다.

또 도내에서 생산된 농특산물의 원활한 공급을 협력한다.

마켓컬리는 지난 2015년 국내 첫 새벽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비대면 식품 유통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최 지사는 “협약을 통해 강원도 농특산물이 비대면·온라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ha33@kukinews.com
하중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 최고”…8년 기다림 지운 콜드플레이, ‘떼창’으로 화답한 5만 관객

내한까지 자그마치 8년, 그 기나긴 기다림이 아쉽지 않은 공연이었다. 마지막 앙코르곡까지 집중하게 만드는 무대 구성과 효과, 열광하지 않을 수 없는 명곡 릴레이, 그리고 이를 완벽하게 라이브로 소화한 아티스트와 5만 관객, 삼박자가 딱 맞아떨어졌다. 16일 경기 고양시 대화동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콜드플레이의 내한공연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 딜리버드 바이 디에이치엘’(Music Of The Spheres Delivered By DHL)이 열렸다.콜드플레이는 크리스 마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