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5월 이달의 기업에 ‘제이테크놀러지’ 선정

구미시, 5월 이달의 기업에 ‘제이테크놀러지’ 선정

기사승인 2022-05-02 13:17:19
구미시는 5월 이달의 기업으로 제이테크놀러지를 선정하고 시청에 회사기를 게양했다. (구미시 제공) 2022.05.02

경북 구미시는 5월 이달의 기업으로 제이테크놀러지를 선정하고 2일 회사 관계자와 시청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회사기 게양식과 유공근로자 표창을 진행했다.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제이테크놀러지는 1998년 설립된 전자제품 생산 전문 기업으로 해당분야 OEM 생산에 두각을 나타내는 구미본사 강소기업이다.

제이테크놀러지는 삼성전자에서 제조부문을 특화해 분사창업한 회사로 24년간 경험을 바탕으로 타사와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현재 국내·외 주요 대기업에 우수한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특히 기술력이 우수해 ISO, IATF 등에서 많은 국내·외 인증을 취득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또 인도네시아에 현지공장을 설립해 해외 시장 진출에도 적극 진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김주진 대표이사는 “지금까지의 성장 그 이상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해 국내 최고의 전자제품 제조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구미시는 기업사랑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매월 이달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선정된 기업은 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특례지원, 공영주차장 무료사용증 발급,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구미=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