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전북도당, 군산시 나선거구 우종삼 시의원 후보 지원유세

민주당 전북도당, 군산시 나선거구 우종삼 시의원 후보 지원유세

기사승인 2023-03-24 13:46:19

더불어민주당 우종삼 군산시의원 후보 선거대책위원회와 전북도당은 4·5 재보궐선거 공식선거운동 첫날인 지난 23일, 소룡동 동아아파트 삼거리에서 출정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출정식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영상축사를 통해 “우종삼 후보는 우직하고 일 잘하는 준비된 시의원 후보이다”라며, 우종삼 후보의 지지를 당부했다.

선거운동 둘째 날인 24일은 민주당 전북도당 한병도 위원장과 군산지역위원장인 신영대 국회의원, 군산 시·도의원이 함께 이른 아침부터 민주당 우종삼 후보와 출근길 인사를 시작으로 지원 유세에 힘을 실었다. 

한병도 전북도당위원장은“남은 선거운동에서 우종삼 후보의 승리를 위해 도당 차원의 전폭적인 총력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우종삼 후보는 “8대 시의원의 풍부한 경험과 경력을 살려 주민을 위한 일꾼으로 서군산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의 준비된 후보의 강점을 살리고, 시민들의 지지를 호소하는 선거운동을 펼쳐나가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민주당 우종삼 후보는 주요공약으로 ▲서군산 노인종합복지관 건립 추진 ▲서군산 복합스포츠센터 조성 ▲주거지 지원형 도시재생사업 추진 ▲소룡동 먹자골목 활성화 ▲공공키즈카페 조성·서군산 도서관 건립 등을 내세워 선거운동을 이어가고 있다. 

군산=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