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6일 (수)
김해예술인들, 김해시 새 관광기념품 개발했다

김해예술인들, 김해시 새 관광기념품 개발했다

김해 예술인 개성 담은 새로운 관광기념품 라인업 구축

기사승인 2023-07-05 12:02:30 업데이트 2023-07-05 18:36:14
김해지역 예술인들이 김해 관광활성화를 위해 새로운 김해관광기념품을 김해시와 협업으로 개발해 눈길을 끈다.

지역 예술인으로는 정민지 도예가(라 세라미스타)와 박나래 작가(일러스트레이터 날램)가 관광기념품 개발에 함께했다. 

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정민지 도예가는 김해 대표색을 활용한 '도자 머그'를 김해관광기념품으로 제작했다. 박나래 작가는 김해시 관광 명소를 작가적 관점으로 풀어낸 '일러스트'를 선보였다.

일러스트 관광기념품은 엽서와 마그넷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했다. 새로 개발한 관광기념품은 김해종합관광안내소와 가야테마파크 기념품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시는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고자 지역 예술인들과 협업으로 새로운 김해관광기념품을 개발했다"고 배경을 설명하며 많은 애용을 당부했다.

시는 지역 예술인들과의 다양한 협업으로 더 나은 주제와 디자인을 갖춘 김해 관광기념품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김해=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박석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승리에도 반성한 ‘오너’ 문현준 “완벽한 경기력 아냐…꼭 보완할 것”

‘오너’ 문현준이 더 나은 경기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T1은 16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농심 레드포스와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2-1로 승리했다. 연패를 막은 T1은 3승째를 올리며 승패 마진을 +1로 맞췄다.경기 후 쿠키뉴스와 만난 문현준은 “농심이 T1보다 승리를 더 많이 했었다. 잘하는 팀”이라며 “저희는 주춤한 상황이었다. 꼭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