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9일 (수)
KBS 윤 대통령 신년 대담 시청률 8.6%

KBS 윤 대통령 신년 대담 시청률 8.6%

기사승인 2024-02-08 09:24:25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4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KBS와 특별대담을 하고 있다. 대통령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KBS1에서 녹화 방송된 윤석열 대통령 신년 대담이 8%대 시청률을 보였다.

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특별대담 대통령실을 가다’는 전국 기준 시청률 8.6%를 나타냈다. 이날 방송한 지상파 프로그램 중 KBS1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12.2%)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기록이다.

이날 방송은 지난 4일 사전 녹화됐다. 용산 청사로 이전한 대통령실에서 KBS 박장범 앵커와 윤 대통령이 대담하는 형식이었다. 윤 대통령은 이날 김건희 여사의 명품 가방 수수 논란에 대해 처음으로 입장을 밝히고, 물가 안정화 및 안보·대북 문제 방안, 늘봄 추가 확대, 저출생 해결책 등도 거론했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이은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주먹 불끈 쥔 김문수…“깨끗한 제가 피고인 이재명 이길 것”

김문수 전 고용노동부 장관이 "12가지 죄목으로 재판받고 있는 피고인 이재명을 상대하기에는 가진 것 없는 깨끗한 손 김문수가 제격"이라고 말하며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김 전 장관은 9일 오전 10시 서울 영등포구 국회 소통관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경선 후보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열었다. 그는 출마 선언에 앞서 국민의힘 권영세 비대위원장에게 입당원서를 제출하고, 권 비대위원장, 권성동 원내대표와 면담했다. 이날 김 전 장관은 "거짓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