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27일 (일)
CJ프레시웨이, 골프장·휴게소에서 맛보는 봄 신메뉴 출시

CJ프레시웨이, 골프장·휴게소에서 맛보는 봄 신메뉴 출시

기사승인 2024-03-08 16:25:06
봄철 식재료를 활용 신메뉴. CJ프레시웨이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CJ프레시웨이가 봄 시즌을 맞아 전국 골프장, 휴게소 등의 식음료 매장에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냉이, 미나리, 꼬막, 주꾸미 등 영양가 있는 봄 채소와 해산물을 담은 계절 메뉴로 이용객들의 입맛을 돋우고 원기 회복을 돕는다는 설명이다.

먼저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골프장 레스토랑에서는 봄의 화창한 기운을 의미하는 ‘춘풍화기(春風和氣)’를 주제로 △꼬막 비빔밥·봄 냉이된장국 정식 △봄 미나리 수육 전골 △그릴 순대 야채볶음 등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휴게소, 병원 푸드코트 등에서는 ‘맛있다, 봄’ 콘셉트로 봄나물과 해산물을 주재료로 한 다양한 맛의 봄 요리 5종을 제공한다. 주꾸미와 미나리로 맑게 끓인 ‘봄 주꾸미 맑은 탕’과 봄 배추와 양지로 만든 ‘맑은 소고기 봄 배춧국’ 등이 대표적이다.

해당 신메뉴는 행담도휴게소, 강남세브란스병원 푸드코트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로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보이며 식음료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화창한 봄기운을 오감으로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며 “계절별, 공간별 맞춤화된 푸드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하고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NHN ‘다키스트 데이즈’ 글로벌 출격 임박…OBT 앞서 게임성 강화 ‘총력’

NHN 신작 좀비 아포칼립스 게임 ‘다키스트 데이즈’가 지난 24일 글로벌 오픈 베타(OBT) 서비스를 시작했다. 미국 서부 사막 배경의 슈팅 RPG ‘다키스트 데이즈’는 현실적인 공간에서의 몰입감 높은 내러티브가 특징인 게임이다. 이용자는 좀비, 복면단 등 여러 위협을 헤쳐 나가며 성장할 수 있으며, PvE, PvP 등 다양한 콘텐츠에도 도전할 수 있다.‘다키스트 데이즈’만의 매력을 구축하기 위해 개발진은 이용자 의견 청취에 집중했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