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1일 (금)
‘블랙핑크 동생 그룹’ 베이비몬스터 4월 정식 데뷔

‘블랙핑크 동생 그룹’ 베이비몬스터 4월 정식 데뷔

기사승인 2024-03-18 10:28:08
그룹 베이비몬스터 로고. YG엔터테인먼트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다음달 정식 데뷔한다.

18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4월1일 7인조로 활동을 본격 개시한다. 첫 미니앨범을 발매와 함께 음악방송 출연을 비롯해 다양한 행사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YG엔터테인먼트를 이끄는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이날 공식 블로그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 베이비몬스터의 미니앨범을 직접 소개했다. 타이틀 곡인 ‘쉬시’(SHEESH)는 앞서 공개한 ‘배터 업’(BATTER UP)의 건강한 이미지와 달리 힙합 장르로 방향을 틀었다. 양 총괄은 “강력한 후렴구와 중독성 강한 안무를 기대해 달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베이비몬스터를 소개하는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 YG엔터테인먼트

팝스타 찰리 푸스가 베이비몬스터에게 선물한 ‘라이크 댓’(LIKE THAT)도 앨범에 실렸다. 이외에도 7인 멤버가 모두 부른 ‘스턱 인 더 미들’(Stuck In The Middle)과 ‘베터 업’, 데뷔 리얼리티에서 공개됐던 ‘드림’(DREAM) 등 7 트랙이 실린다.

양 총괄은 “팬을 직접 찾아가는 여러 공연을 생각하고 있다”면서 “7인조 완전체로 첫 활동에 나서는 만큼 응원 바란다”고 했다.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김예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나경원 “이번 대선은 체제전쟁…이재명 꺾을 것”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위험한 이재명을 꺾고 승리의 역사를 만들겠다"며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나 의원은 11일 오후 2시쯤 국회 본청 계단 앞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이같이 말했다. 이어서 그는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진정한 국민 승리의 시대를 열겠다"고 덧붙였다. 나 의원은 이번 대통령 선거를 '체제 전쟁'에 비유하며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낼 것이냐, 아니면 반자유·반헌법 세력에게 대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