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1일 (금)
‘송성문vs엄상백’ 키움-KT, 올 시즌 마지막 슈퍼매치로 진행

‘송성문vs엄상백’ 키움-KT, 올 시즌 마지막 슈퍼매치로 진행

티빙, 키움 히어로즈-KT 위즈 ‘티빙슈퍼매치’ 진행
27일 오후 6시30분,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생방송
‘야알못’에서 ‘야중알’로 거듭난 MC 엄지윤 특별 출연
상무 피닉스 야구단 동기 키움 송성문, KT 엄상백 출연

기사승인 2024-09-27 10:17:49
27일 오후 6시30분 키움 히어로즈와 KT 위즈 경기가 이번 시즌 마지막 ‘티빙슈퍼매치’로 생중계된다. 티빙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티빙이 27일 오후 6시30분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리는 ‘2024 신한 SOL뱅크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 KT 위즈의 경기를 ‘티빙슈퍼매치’로 생중계한다. 

이번 경기는 시즌 막바지를 승리로 장식하기 위해 전력을 다할 준비를 마친 키움 히어로즈와 포스트시즌 진출을 코앞에 둔 KT 위즈의 맞대결로 불꽃튀는 총력전이 될 전망이다. 

2024 정규시즌 마지막을 장식할 이번주 ‘티빙슈퍼매치’ 프리뷰쇼에는 상무 피닉스 야구단 동기 키움의 내야수 송성문과 KT의 투수 엄상백이 패널로 함께한다. ‘괴물모드’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고 있는 키움 송성문과 선발 투수로 활약하고 있는 KT 엄상백은 시즌을 마무리하는 중요한 경기를 앞둔 각오와 긴장을 푸는 아이스브레이킹 토크까지 이어나간다. 

프리뷰쇼 진행에는 윤태진 아나운서, 심수창 해설위원과 더불어 티빙 오리지널 예능 ‘야구대표자 : 덕후들의 리그’ MC 엄지윤이 출연해 특별함을 더한다. 프로구단 10개 팀의 투어를 통해 ‘야알못’에서 ‘야중알’로 거듭난 엄지윤은 전문 중계진과 선수 인터뷰, 경기 전 각 팀의 전력을 분석하는 시간을 보낼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후 본 경기는 이인환 캐스터와 나지완, 민병헌 해설위원이 중계를 맡는다. 경기가 끝난 뒤 리뷰쇼에는 이인환 캐스터, 심수창 해설위원, 엄지윤, 이유빈 아나운서가 경기 리뷰부터 경기장에 방문한 팬들과의 현장 소통까지 알찬 야구 콘텐츠로 정규시즌 마지막 슈퍼매치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티빙은 심판의 마스크에 부착된 카메라로 공의 궤적과 타자의 동작을 실감나게 볼 수 있는 엄파이어 캠과 4D캠, 그래픽을 통해 고도화된 중계 자료 화면 등 해외 야구에서만 보던 기능들을 적용해 한층 더 실감나는 중계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응원가를 부르고 열띤 응원을 하는 관중들부터 치어리더, 여기에 이용자와의 실시간 소통을 더해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티빙은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를 비롯해 AFC 챔피언스 리그까지 스포츠 팬들에게 다채로운 종목 생중계를 제공하고 있다.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2연승’ 유상욱 BNK 감독 “디아블? 탑급 선수 될 것”

유상욱 BNK 피어엑스 감독이 팀 경기력에 만족감을 표하며 ‘디아블’ 남대근을 칭찬했다.유 감독이 이끄는 BNK는 10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DRX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 완승을 거뒀다. 개막전 패배 후 2연승에 성공한 BNK는 2승1패로 4위에 자리했다. 반면 DRX는 2연패에 빠지며 1승2패를 기록했다.경기 후 취재진과 만난 유 감독은 “기세를 타기 위해 중요한 경기였다. 2-0으로 이겨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