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 첫 DJ 도전 KBS ‘볼륨을 높여요’ 25일 첫 방송

오마이걸 효정, 첫 DJ 도전 KBS ‘볼륨을 높여요’ 25일 첫 방송

첫 게스트로 오마이걸 출연, 지원 사격 나선다
DJ 도전 효정, 비타민 같은 에너지 전파 기대
가수-뮤지컬-웹 예능 이어 라디오 DJ까지 도전

기사승인 2024-11-25 10:02:11
오마이걸 효정. 알비더블유·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OH MY GIRL) 효정이 ‘볼륨을 높여요’ DJ로 첫 진행에 나선다.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 새 DJ로 발탁돼 화제를 모은 효정은 25일 첫 진행에 나설 예정이다. 이러한 가운데 첫 게스트로는 오마이걸 멤버 전원이 출격해 효정의 DJ 도전을 축하하고 지원사격에 나설 것으로 알려져 팬들과 청취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라디오 DJ로 첫 도전에 나선 효정은 그동안 오마이걸 활동을 비롯해 올해 여러 예능과 뮤지컬, 웹 예능까지 만능캐로 활약을 펼친데 이어 DJ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며 다재다능한 면모와 함께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출연하는 방송마다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효정이 이번에는 라디오를 통해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볼륨을 높여요’의 첫 방송을 앞둔 효정은 “기다려왔는데 시간이 참 빠르게 간 것 같다. 첫 방송에 오마이걸 멤버들의 에너지를 받으며 시작하게 되어서 더욱 기쁘고, 오늘을 시작으로 매일 밤 여덟 시에 에너지와 편안함을 드리는 디제이가 되겠다”고 각오와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마이걸 효정의 볼륨을 높여요’는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 KBS 쿨FM(수도권 주파수 FM 89.1MHz)과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KBS 콩’, ‘KBS 플러스’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