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텀 파크 SK뷰’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 진행

‘센텀 파크 SK뷰’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 진행

계약금 기존 10%에서 5%로 낮춰

기사승인 2024-12-09 07:49:59
센텀 파크 SK뷰 조감도

우리자산신탁이 시행하고 SK에코플랜트가 시공하는 부산 '센텀 파크 SK뷰'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한다.

센텀 파크 SK뷰는 부산 연제구 연산동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9층, 3개 동, 전용면적 74~84㎡로 구성된 309세대의 아파트와 근린생활시설을 포함하고 있다. 
단지는 계약금 5%와 1차 계약금 1,000만 원 정액제로 초기 자금 부담을 완화했으며, 초품아 단지에 편리한 생활인프라, 사통팔달 교통망을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센텀 파크 SK뷰는 과정초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자녀의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인근에 토현중, 연천중, 부산외고 등 다수의 학교가 밀집해 있다. 또한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를 비롯해 망미 중앙시장, 온천천 카페거리 등의 생활 편의시설도 가까워 실거주에 유리하다.

단지 인근에 좌수영로, 번영로, 원동IC 등이 위치해 부산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용이하며, 만덕~센텀 지하고속도로(2026년 예정)가 개통되면 도심 접근성이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수영강과 수영강변산책로, 수영환경공원 등 녹지 공간과 수영강 일대 공원 조성 사업도 진행 중으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센텀 파크 SK뷰는 교육과 생활 편의성, 교통 여건 등 다방면에서 장점이 돋보이는 단지”라며 “계약 조건 완화와 입지 강점으로 수요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센텀 파크 SK뷰’의 견본주택은 수영구 망미동 코스트코 인근에 위치하며, 2028년 상반기 입주 예정이다.


손상훈 기자
sonsang@kukinews.com
손상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