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8일 (화)
설 맞이 풍성한 혜택 '가득'…영월군 로컬푸드 기획전 개최

설 맞이 풍성한 혜택 '가득'…영월군 로컬푸드 기획전 개최

기사승인 2025-01-14 16:35:13
영월군 설 명절 로컬푸드 기획전 안내 포스터. (자료=영월군)
백승원 기자
bsw4062@kukinews.com
강원 영월군이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농가에서 생산된 신선하고 안전한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설 명절 로컬푸드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설을 맞아 군민들이 고향의 정과 풍성함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올해는 참기름·들기름 세트, 선물용 표고버섯, 건강진액 세트, 잡곡세트 등 질 좋은 농특산물을 생산자에게 직접 사 더욱 신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영월군 로컬푸드 5주년을 맞이해 특별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축협하나로마트영월점에서 구매금액 3만 원당 5000원 쿠폰을 발행하며 쿠폰은 축협하나로마트영월점과 영월관광센터 내의 로컬푸드 판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박수연 농식품유통사업단장은 "이번 설맞이 로컬푸드 기획전을 통해 군민들이 더욱 편리하게 지역 농산물을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지역에서 생산된 우수한 농산물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백승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운명의 5차전’ 아본단자 감독 “더 이상 할 게 없다…최선의 배구 보일 것”

마르첼로 아본단자 감독이 5차전 필승을 다짐했다.흥국생명은 8일 오후 7시 인천 삼산체육관에서 ‘2024~2025 도드람 V리그’ 챔피언결정전 5차전 정관장과 홈경기를 치른다.안방에서 열린 1~2차전을 잡은 흥국생명은 대전 원정이었던 지난 3~4차전을 내리 졌다. 인천으로 돌아오지 않겠다던 김연경의 다짐은 물거품이 됐고, 어느덧 5차전이다.경기 전 취재진과 만난 아본단자 감독은 “더 이상 할 게 없다. 오늘은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배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