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8일 (화)
스카이레일-경북문화관광공사, 한국여행업협회 울진관광활성화 협약

스카이레일-경북문화관광공사, 한국여행업협회 울진관광활성화 협약

기사승인 2025-02-14 10:32:25
죽변해안스카이레일에서 13일 경북울진지역 관광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이 체결됐다. 스카이레일 제공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스카이레일은 경북문화관광공사, 한국여행업협회(KATA)와 13일 죽변해안스카이레일에서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통한 경북울진지역 관광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김남일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 백승필 한국여행업협회 상근부회장, 이영순 스카이레일 대표이사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앞으로의 협력을 다짐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죽변해안스카이레일. 경북문화관광공사, 한국여행업협회는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단체 및 개별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관광 상품을 공동 개발하고, 온·오프라인 공동 홍보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영순 스카이레일 대표이사는 “이번 MOU를 통해 울진군 관광객 유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죽변해안스카이레일은 경북 울진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고, 울진군과 나아가 경상북도 관광산업 성장에 큰 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멈춘 尹 정부, 길 잃은 주택시장…‘재건축 규제완화’ 올스톱 

헌법재판소의 파면 결정으로 윤석열 전 대통령이 추진하던 부동산 정책이 전면 중단될 위기에 놓였다. 주택 공급의 핵심으로 평가되는 재건축 규제완화 법안 등 여러 법안이 국회에서 표류하고 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윤 전 대통령 파면 이후 각종 부동산 규제 완화책이 폐기 위기에 놓였다. 재건축 초과이익환수제(재초환) 폐지와 재개발‧재건축 인허가 절차 단축, 용적률 법적 상한 1.3배가 포함된 ‘재건축·재개발사업 촉진에 관한 특례법'(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