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7일 (월)
백영현 포천시장 "관내 기업 제품 사용 적극 검토할 것"

백영현 포천시장 "관내 기업 제품 사용 적극 검토할 것"

관내 기업 판로 확대 통해 지역경제 살리기 나서

기사승인 2025-02-18 14:23:28
백영현 포천시장이 17일 관내 조명기업인 (주)베크룩스를 찾아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포천시
윤형기 기자
moolgam@kukinews.com

백영현 경기 포천시장이 관내 기업 판로 확대를 위해 "핵심 사업과 연계해 관내 기업 제품 사용을 적극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백 시장은 17일 관내 ㈜영남물류와 ㈜베크룩스를 방문한 자리에서 "포천시가 추진 중인 포천천 블루웨이 조성사업, 청성산 종합개발사업, 포천에듀케어플랫폼 등 여러 핵심사업과 연계해 관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백 시장은 지난달 소흘읍 아파트 입주자 대표들을 만난 자리에서도 "아파트 노후 엘리베이터 교체 시 관내 엘리베이터 제작 업체의 제품 사용을 적극 검토해달라"고 입주자 대표들에게 요청한 바 있다.

이 같은 백 시장의 지시 등은 최근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 판로가 줄어든 관내 기업들의 요청에 따른 것으로, 백 시장이 지역경제 살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백 시장은 판로 확대를 위해 "포천 비즈니스센터에 입주한 포천 덱스터와 연계해 온라인 홍보 및 판매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윤형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두관‚ 대선 출마선언 “‘어대명 경선’으론 승리 어려워”

김두관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김 전 의원은 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더불어민주당 당사 당원존에서 대선 출마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개헌 대통령이라는 이름으로 출마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어대명'(어차피 대통령은 이재명) 기류에 대한 우려를 표하며 오픈프라이머리(완전국민경선)를 제안했다. 김 전 의원은 또 "제7공화국을 위해 '임기를 2년 단축해야 한다'면 기쁘게 받아들이겠다. 대한민국의 대전환, 국가 대개혁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