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0일 (목)
박현진 대표, kt 밀리의서재 주식 추가 매입…‘책임 경영’ 강화

박현진 대표, kt 밀리의서재 주식 추가 매입…‘책임 경영’ 강화

대표이사 연임과 동시에 주식 3000주 추가 매입…보유량 5000주로 늘어나
주식 시장에서 저평가된 기업 가치 제고와 책임 경영 강화 의지 표명
향후 기업 신뢰도 향상과 주가 안정화 등 긍정적인 효과 예상

기사승인 2025-04-07 23:16:31
kt 밀리의서재 CI. kt 밀리의서재 제공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는 7일 박현진 대표이사가 자사주 3000주를 장내 매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주식 매입은 박 대표 연임과 함께 자발적으로 진행된 ‘책임 경영’ 행보다. 지난해 신임 대표이사 취임 직후 2000주를 매입했던 박 대표의 보유량은 5000주로 늘어났다.

박 대표의 주식 추가 매입은 주식 시장에서 저평가된 기업 가치 제고와 책임 경영 강화에 대한 의지를 표명하고, kt 밀리의서재가 지닌 미래 성장동력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 것으로 풀이된다.

kt 밀리의서재 관계자는 “연임과 동시에 주식 추가 매입은 미래 가치에 대한 박 대표의 자신감을 드러낸 것”이라며 “책임 경영을 통해 저평가된 기업 가치를 끌어 올리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명한 만큼, 앞으로 기업 신뢰도 향상과 주가 안정화 등 긍정적인 효과가 예상된다”고 전망했다.

한편 kt 밀리의서재는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으로 2024년 연간 매출 726억원, 영업이익 110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재명 ‘10분 다큐’로 대선 출마 선언…“진짜 대한민국 만들 것”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가 영상을 통해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이 전 대표는 10일 공개한 출마 선언 영상에서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위대함은 헌법 제도 그 자체에 있는 것이 아니라 그 제도를 가지고 사는 우리 국민 스스로의 위대함"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그는 "깊고 깊었던 겨울을 국민들이 깨고 나오는 중이다. 따뜻한 봄날을 꼭 (함께) 만들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전 대표는 오는 11일 비전선포식을 통해 '진짜 대한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