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새로운 트렌드 ‘성형 고백’…개그우먼 안소미 ‘코 성형’ 밝혀

연예계 새로운 트렌드 ‘성형 고백’…개그우먼 안소미 ‘코 성형’ 밝혀

기사승인 2025-04-14 11:31:19 업데이트 2025-04-14 11:32:00
개그우먼 안소미가 ‘코 성형’ 사실을 밝혔다. 프레쉬이비인후과·성형외과 [코알남tv] 유튜브 캡처

연예인들이 성형 사실을 솔직하게 밝히는 새로운 트렌드가 유행하고 있는 가운데 개그우먼 안소미가 ‘코 성형’ 사실을 밝혔다.

유튜브 코알남TV(프레쉬이비인후과·성형외과)에 출연한 안소미는 코 성형 수술을 통해 얻은 비순각 95도를 자랑하며 “제 코엔 실리콘이 없어서 다행”이라며 웃었다. 안소미는 실리콘을 넣는 형태의 일반적인 코 성형 수술 대신, 연골을 통한 수술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최근에는 그룹 쥬얼리 출신 배우 예원 또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 성형 사실을 털어놓은 바 있다. 예원은 “코 (성형)했다고 댓글이 많이 달린다”면서 “숨길 건 아니”라고 말하며 코 끝을 조금 올렸다고 밝혔다.

개그우먼 이세영 역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근 가슴 수술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세영은 ‘A컵에서 E컵으로 가슴 수술 후 입고 싶었던 옷 입어보기(ft.비키니)’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세영은 과거에도 가슴 필러 시술을 받은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여자 연예인 뿐만 아니라 남자 연예인들 또한 성형 수술 사실을 밝히는 데 거리낌이 없다. 방송인 붐은 MBC ‘라디오스타’에서 “코 수술한 지 20년이 됐다”면서 눈 밑 재방 재배치 시술도 새롭게 밝혔다.

‘성형돌’ 이미지를 내세워 활발한 예능 활동을 펼치고 있는 광희는 성형을 하나의 소재로 활용하는 모습니다. 광희는 특유의 유쾌함을 앞세워 “의사 선생님이 빚은 얼굴”이라며 “실리콘 밸리”라고 스스럼없이 농담하는 모습을 종종 보였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