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 다이노스가 창원NC파크 재개장을 기념해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5일까지 열리는 홈 6연전을 ‘WELCOME BACK HOME’ 시리즈로 운영한다. 슬로건은 ‘다시 빛나는 여기, Light Returns’로 두 달여 만에 홈으로 돌아오는 NC와 팬들의 재회를 기념하는 행사다.
시리즈 기간 동안 야구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는 선착순 3000명에게 ‘삼호로 63 카드키’ 키링이 GATE 1에서 제공되며 유니폼과 모자 10% 할인도 진행된다.
5월 31일과 6월 1일 주말 경기에는 선수들과 하이파이브를 나눌 수 있는 ‘단디로드’, ‘주니어 랠리 다이노스’ 특별 공연도 펼쳐진다.
6월 3일에는 반다나 증정 이벤트와 함께 투표 참여자에게 외야석 1+1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4일에는 차량 전시와 VIP 고객 초청 행사도 열린다.
가족공원에는 대형 단디 모형 ‘왕크단디’ 에어바운스가 설치돼 경기 시작 전부터 종료 후까지 팬들을 맞이하며 시즌 잔여 홈경기 동안 운영된다.
시구와 시타에도 팬과 지역을 대표하는 인물들이 나선다. 5월 30일에는 팬 공모전 1위 수상자 정다슬 씨가 시구를 맡고 주장 박민우 선수가 시포를, 31일과 6월 1일에는 유소년 및 고교야구 선수들이, 6월 4일에는 마산 출신 개그맨 김동하 씨가 시구에 나선다.
◆NC 다이노스, 카카오 ‘쬬르디’와 협업 상품 출시
NC 다이노스가 카카오 캐릭터 ‘쬬르디’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쬬르디는 카카오 세계관 ‘니니즈’의 공룡 캐릭터 죠르디를 기반으로 한 캐릭터 군단이다.
이번 협업은 ‘라이징스타 죠르디’를 콘셉트로, NC 단디를 동경하던 죠르디가 트라이아웃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상품은 30일 오후 2시 1차 출시되며 인형, 키링, 응원도구, 리유저블백, 유니폼 등 8종이 포함된다. 2차 판매는 6월 10일 예정으로, 볼캡과 우산 등 3종이 추가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0명에게 ‘쬬르디 아트카드’(12종)를 증정하며 5월 30일~6월 1일 홈경기 구매자에겐 쬬르디 이미지 티켓도 제공한다.
상품은 NC 다이노스 온·오프라인 팀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