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 “백화점 화장품 코너에서 마음껏 테스트 하세요”

크리니크 “백화점 화장품 코너에서 마음껏 테스트 하세요”

기사승인 2012-05-15 14:27:01

[쿠키 건강]
크리니크가 소비자들이 백화점 화장품 매장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테스트 해볼 수 있도록 하는 공간을 마련했다.

15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크리니크에 따르면 롯데 백화점 잠실점에 새롭게 오픈한 ‘서비스 애즈 유 라이크 잇’ 매장은 그 동안 백화점 화장품 매장에서 왠지 모를 불편함을 느꼈던 이들이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지난 달 오픈한 이 매장에는 셀프 테스팅 코너 ‘트라이 앤 바이 바(Try and Buy Bar)’와 ‘컬러 브라우즈 테이블(Color Browse Table)’ 등 독특한 셀프 서비스 존이 눈길을 끌고 있다.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 두 서비스 존은 각각 스킨 케어 제품과 색조 제품을 고객들이 자유롭게 테스팅할 수 있는 공간이다.

크리니크의 10가지 인기 스킨 케어 제품으로 특별히 제작한 부스인 ‘트라이 앤 바이 바’에서는 제품 이미지 하단의 버튼을 누르면 제품마다 다른 음악과 함께 1회 사용할 수 있는 소량의 샘플이 자동으로 제공돼 고객의 촉각, 청각, 시각적 감각을 동시에 자극한다. 그 동안 제품 테스팅 할 때 직원의 눈치가 신경 쓰였거나 테스트 제품이 비위생적이지 않을까 하는 의문을 가졌던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매장 오프닝 세리모니에 참여한 롯데 백화점 잠실점 이장화 점장은 “크리니크 서비스 애즈 유 라이크 잇 매장은 미래의 프리스티지 화장품 매장의 서비스 패러다임을 바꿀만한 신선한 시도다”며
“한국에서의 첫 매장이 잠실점에 소개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으로 생각한다” 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