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은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전국 13개 점포에서 'H 코스메틱 페어'를 열고 화장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총 60여 개의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가 될 전망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현대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시세이도 리바이탈 화이트닝 세럼 대용량(80㎖·29만원)’이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또 ‘SK-II WS 덤리바이벌 마스크 세트(10장)’를 구매할 경우 3장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은 행사 기간 동안 화장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특히 행사 기간인 18~20일에는 브랜드별로 더블마일리지, 상품권, 샘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롯데백화점 또한 18일부터 20일까지 롯데 전점에서 ‘롯데 코스메틱 웨딩 페어’를 열고 화장품 기획세트와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러한 백화점의 화장품 할인 행사에 대해 업계 한 관계자는 “경기 불황에 따른 소비 위축이 좀처럼 할인 이벤트 행사를 벌이지 않는 백화점 주요 화장품 브랜드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