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라제나’ 명동 1호점 첫 개장

‘새라제나’ 명동 1호점 첫 개장

기사승인 2012-05-21 11:58:01

[쿠키 건강] 바이오엔지니어링 기술을 접목시켜 탄생한 새라제나(SERAZENA)가 명동에 1호점을 오픈했다.

세원셀론텍의 재생의료기술과 화장품 개발 및 해외시장 경험과 40여 년간 이어온 에쓰씨엔지니어링(세원셀론텍 지주회사)의 바이오엔지니어링 기술을 접목한 ‘새라제나’는 19~20일 양일간 명동 1호점의 그랜드 오픈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라제나’는 ‘새로운 자아’라는 뜻의 순 우리말로 새롭고 건강한 피부변화로 새롭게 개선된 자아, 그 자아가 누리는 특별한 일상을 회복할 수 있다는 브랜드 의미를 담고 있다.

새라제나는 피부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맞춤형 화장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는 바이오콜라겐과 식물줄기세포 등 고가의 프리미엄 원료를 독자적으로 개발, 자체 생산하는 품질 및 가격경쟁력, 9가지 스킨케어 라인 등 소비자 심층조사를 토대로 세분화한 고객 맞춤형 제품구성, 피부 컨설팅을 제공하며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매장공간에서 비롯된다.

특히 제품군을 9가지로 세분화해 각각 3종 세트상품(토너?에멀전?에센스)으로 구성한 스킨케어 라인과 10가지의 다양한 품목을 보유한 나이트케어 라인이 이채롭다.

한편 ‘새라제나’는 명동 1호점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풋팩, 핸드팩 정품을 한정기간 선물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