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지식경제부 육성 프로젝트 ‘월드클래스 기업’ 선정

한국콜마, 지식경제부 육성 프로젝트 ‘월드클래스 기업’ 선정

기사승인 2012-05-31 10:06:00

[쿠키 건강] 한국콜마는 지식경제부로부터 글로벌기업 육성프로젝트인 ‘월드클래스 300’선정기업 지정서를 받았다고 31일 밝혔다.

서울 역삼동 르네상스서울호텔에서 열린 이 행사는 지식경제부가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의지와 잠재력을 갖춘 중소·중견 기업을 월드클래스 기업으로 선정, 집중 지원·육성해 질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한 사업이다.


한국콜마는 월드클래스300기업에 선정되면서 현재 중점 추진중인 천연 및 한방소재 연구개발부문에 대한 자금지원, 시장확대지원, 금융 및 국내외 전문인력채용 지원 등 다양한 정부 차원의 지원을 받게 돼 향후 중국시장을 포함한 해외시장 진출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날 식후 행사로 지식경제부와 한국한림공학한림원이 공동 주최한 ‘중견기업과 함께하는 열린 멘토스쿨’ 프로그램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동국대학교에서 진행됐다. 이 행사에는 홍석우 지식경제부 장관과 함께 한국콜마 윤동한회장, 대웅제약 이종욱대표가 멘토로 나와 대학생들과 함께 직업관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윤동한 회장은 학생들에게 ‘꿈을 가져라, 꿈을 키워라, 꿈을 가꿔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쳐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 후에는 한국콜마와 대웅제약 모두 상·하반기 공채 원서접수를 진행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