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 전개

시세이도,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 전개

기사승인 2012-10-17 09:56:01

[쿠키 건강] 시세이도가 창립 14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 ‘미라이-츠바키(MIRAI-TSUBAKI)’를 전세계적으로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미라이-츠바키는 시세이도의 140번째 창립 기념일인 올해 4월 8일 첫 시행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아름다움의 창출’이라는 목표아래 시세이도의 전문성을 발휘할 수 있는 여성과 화장품, 문화, 환경 등 3개 분야에서 현재까지 290여 개의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소외 계층을 위한 핸드마사지 봉사활동(한국) ▲아시아 교환학생 대상의 뷰티 세미나(일본) ▲유방암 퇴치를 위한 자선 마라톤 및 인식개선 활동(프랑스) ▲도심 속 공원 재건축 사업(미국) ▲전도유망한 젊은 예술가들을 위한 문화적 지원(이탈리아) 등이 있다.

한국 시세이도는 임직원들을 중심으로 정기적인 핸드마사지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달부터는 매달 삼성서울병원을 찾아 환자와 보호자, 병원 내원객을 대상으로 핸드마사지를 제공해 잠시나마 피로를 해소하고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한국 시세이도 관계자는 “핸드마사지는 140년간 시세이도를 성원해 준 고객을 위해 시행한 글로벌 캠페인이자 사회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전 직원들이 함께하는 봉사활동으로 의미가 깊다”며 “핸드마사지를 통해 지친 마음이 힐링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