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소셜커머스기업 그루폰은 바디 토탈 케어 시스템 기업 NT홀딩스 토케시와 함께 대한민국 여성들의 건강한 몸매 관리를 위해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그루폰은 토케시의 베스트 파트너 선정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전신 슬리밍 관리 이용권’을 최대 8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토케시 전 고객을 대상으로 후기 공모 이벤트를 진행, 최우수 후기자 1명에게 평생 몸매 관리 이용권을 강남본점에 한해 제공한다.
체험 후기는 오는 연말까지 토케시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받으며 최우수 후기자 1명 외 우수 후기자 5명에게는 총 4회 이용권을 제공하고, 이벤트 참가자 중 50명을 추첨해 베이직 관리 이용권도 증정한다. 또 토케시 전 지점에서는 별도 상담 신청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 체성분 분석 및 뷰티 전문가의 맞춤 컨설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유현 토케시 대표는 “토케시가 그루폰의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진화된 바디 케어 시스템을 선보이고자 파격적인 가격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그루폰과 함께 대한민국 모든 여성들이 건강한 몸매를 가꿀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