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라인 이진수 원장, 새로운 양악수술법 학술대회서 공개

페이스라인 이진수 원장, 새로운 양악수술법 학술대회서 공개

기사승인 2012-11-23 20:32:00
[쿠키 건강] 안면 V라인 형성을 위한 새로운 양악수술법이 학계에 소개됐다.

지난 11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 70차 대한성형외과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페이스라인 성형외과 이진수 원장은 양악수술의 미용효과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JSRO(Jawline Setup Ramus Osteotomy, 턱선제어절골술)라 명명된 새로운 양악수술법을 공개했다.

이진수 원장은 양악수술의 심미적 효과에 대한 임상연구 결과를 발표하는 자리에서 미용효과를 높이기 위해 직접 고안한 새로운 양악수술 기법을 임상사례를 들어 설명했다. JSRO 절골방식은 기존의 절골방식인 시상분할절골술이나 수직절골술의 단점을 보완한 수술법이라는 게 이 원장의 설명이다.

이 원장은 “V라인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는 턱을 조화롭게 축소시키는 것이 중요한데 기존의 양악수술 방식으로 V라인을 완성하기에는 제한이 많다”며“JSRO 수술법은 교합과 턱 관절 치료에 적합하고 안전하면서도 비교적 높은 미용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양악수술은 턱이 비정상적으로 발달한 주걱턱이나 무턱, 돌출입, 안면비대칭 치료를 위한 수술이다. 수술 후 턱과 치아가 정상 위치로 옮겨감에 따라 치아와 턱의 기능을 회복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