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네이처리퍼블릭은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실속형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경기 여파를 고려해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인기 제품을 모아 1만~3만원대로 선보이며, 대용량 샘플을 함께 넣어 알차게 구성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200명에게는 ‘브리즈 인 바디워시 유로피안 가든’ 정품을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더퍼스트 넘버원 에센스’ 프리미엄 기획세트=
87% 고농축 효모 발효 추출물과 허브 콤플렉스가 피부 안색을 맑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인증 원액 에센스다. 자연 발효를 통해 얻어진 유효 성분이 수분 보유력, 탄력 등 피부의 10가지 기본기를 튼튼하게 해 피부톤을 근본적으로 개선해 준다.
◇‘콜라겐 드림’ 2종 세트= 국내 최고 수준인 마린 콜라겐액 90%와 아사이 베리가 함유돼 탄력을 강화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고보습, 고영양 라인이다. 또 바다의 에너지를 담은 갈조 추출물이 강력한 보습을 전달하고 벤조페논과 인공색소, 에탄올 등을 넣지 않은 무첨가 처방을 적용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콜라겐 드림’ 2종 세트는 스킨 부스터와 에멀젼으로 구성됐다.
◇‘플레저 가든 옴므 프레시’ 2종 세트= 황금 소나무 추출물과 라벤더, 재스민, 로즈마리 추출물 등 프레시 내추럴 허브티 콤플렉스가 함유돼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전해주는 산뜻한 보습 라인이다. 또한 피지를 조절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는 위치하젤 추출물과 마카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매끄럽고 깨끗하게 정돈해 준다. ‘플레저 가든 옴므 프레시’ 2종 세트는 스킨과 로션으로 구성됐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