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선물, 폴라초이스에서 한 방에 해결
[쿠키 건강] 코스메틱 브랜드 ‘폴라초이스’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폴라초이스는 오는 3월 14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사탕을 증정하고 3월 15일까지 2013년 신제품 5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가 세일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사탕 증정은 신사동 가로수점, 압구정 로데오점, 홍대점 등 서울 내에 있는 매장 3곳에서 진행되며, 신제품 할인행사는 온,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된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은 세럼,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 마스크, 파운데이션, 립글로스 등 총 5종의 신제품이다.
폴라초이스에 따르면 ‘리지스트 퓨어 래디언스 스킨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는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제품으로 비타민C와 고농도 항산화 성분이 배합된 제품이다. 눈가에 아이크림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적으로 가꾸어 주고 주름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초 관리 제품 중 하나인 ‘스킨 발란싱 오일-업소빙 마스크’는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 제품으로 피부에 불필요한 유분을 흡수하고 모공 개선의 효과로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 할인행사에는 메이크업 제품도 포함돼 있다.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할 수 있는 ‘리지스트 인스턴트 스무딩 안티에이징 파운데이션’은 광채 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퍼펙트 샤인 하이드레이팅 립글로스’는 다른 립스틱 위에 덧바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한편, 폴라초이스는 ‘나없이 화장품 사러 가지 마라’의 저자 폴라 비가운이 론칭한 브랜드로 인공향 무첨가, 자극성분 무첨가, 인공색소 무첨가를 원칙으로 여성들의 건강한 피부관리를 돕고 있다. 제품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 안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