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서면역 7번 출구 대표적인 랜드마크 건물인 아이언시티 14층에 위치한 그랜드성형외과 부산점은 강남에서 만날 수 있던 전문 의료진을 포함해 체계적인 의료시스템과 우수한 성형기술, 고객 맞춤서비스 등을 부산에서도 동일하게 제공한다.
부산 서면지역은 부산을 대표하는 의료관광지로 수 백 여개의 의료기관이 밀집돼 있지만, 미용 목적의 복합적이고 전문적인 진료를 받기에는 의료기관이 상대적으로 부족하다. 때문에 지역 환자들은 미용성형의 메카로 자리 잡은 서울 압구정으로 장거리 이동을 통해 진료와 수술을 받아왔다.
그랜드성형외과의 부산점 개원을 통해 부산, 영남, 경남 지역에 거주하는 환자들도 상담과 진료, 수술과 수술 후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환자 중심의 ‘원스톱 토털케어’서비스를 부산에서 직접 받을 수 있게 됐다. 또 서울 본점과의 긴밀한 협진체제를 이용한 의료시스템을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진료예후를 기대할 수 있다.
서일범 그랜드성형외과 원장은 “지방에 거주하는 환자들의 경우 수술을 받거나 수술 후 사후 관리를 받을 때 따로 휴가를 내어 오거나 장거리 이동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부산점 개원을 통해 부산이나 영남, 경남 지역에 거주하는 환자들도 서울까지 이동하지 않아도 부산에서 수술과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