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스킨푸드는 여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 ‘정글 후르츠 메이크업 룩’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원장의 노하우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행사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스킨푸드는 지난 10일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위(Oui)에서 스킨푸드 우수 고객 및 블로거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원장과 함께하는 ‘정글 후르츠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멀티 활용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킨푸드의 ‘정글 후르츠 메이크업 룩’을 이용, 생생하면서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배워보는 자리로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우현증 원장의 메이크업 시연 전후로 제공된 수정 메이크업 및 네일 케어 서비스를 통해 ‘정글 후르츠 메이크업 룩’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었다. 참가자들은 화려하면서도 비비드한 컬러가 여름 메이크업에 딱이라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고온다습한 여름에는 땀과 피지 분비가 많기 때문에 자칫 잘못하면 메이크업이 과해지거나 부담스러워질 수 있다”며 “정글 후르츠 메이크업 룩은 정글 속 열대과일의 생생한 컬러감에 밀착력과 지속력까지 높은 스마트한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누구나 쉽게 생동감 넘치는 썸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