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록 ‘물 마시고 가벼워지자’ 캠페인

아모레퍼시픽 설록 ‘물 마시고 가벼워지자’ 캠페인

기사승인 2013-06-03 10:09:00

[쿠키 생활] 아모레퍼시픽의 차(茶) 브랜드설록은 ‘물 마시고 가벼워지자’ 캠페인을 진행해 그 일환으로 100명의 ‘워터플러스(WATER+) 10일 체험단’을 6월11일까지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물 마시고 가벼워지자’ 캠페인은 물 마시는 습관이 신체 건강과 미용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알리고 세계보건기구(WHO)가 제시한 하루 섭취 권장량인 1.5L의 물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마시며 이를 습관화 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아모레 측은 전했다.

설록은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물을 쉽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워터플러스와 함께하는 ‘물 마시기 10일체험단’을 진행한다. 이 체험단은 여대생, 주부, 커리어우먼 등 다양한 직업군과 연령의 100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선발된 체험자에게는 10일 간 마실 물 30병과 워터플러스 제품 3종의 풍성한 체험키트가 제공된다. 전체미션을 수행한 체험단 중 추첨을 통해 150만 원 상당의 아모레퍼시픽 VB 다이어트 랩 이용권, 제주도 왕복 항공권 등 풍성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김정훈 오설록 브랜드 매니저는 “땀을 많이 배출하는 여름에는 건강과 미용 모두를 위해서 체내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필요하다”며 “체험단에 참가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워터플러스와 함께 건강한 물 마시기 습관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