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랑콤은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알버 엘바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 ‘이프노즈 쇼(Hypn?se Show)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프노즈 쇼 컬렉션은 마스카라, 아이 팔레트, 아이 섀도우 등 아이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알버 엘바즈만의 세련되고 유머러스한 재치가 제품 패키지에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버 엘바즈는 랑콤 마스카라 패키지에서 아름다운 여성의 실루엣을 떠올렸으며, 패션쇼에서 별·하트·물방울 무늬 드레스를 입은 마스카라를 상상하며 제품 패키지를 디자인했다고 전했다.
이프노즈 쇼 컬렉션은 랑콤의 베스트셀러인 이프노즈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와 이프노즈 돌 아이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이프노즈 스타 마스카라 등 3종류의 마스카라와 매력적인 5가지 색상이다.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이프노즈 아이 팔레트 3종, 이프노즈 싱글 아이 섀도우 3종 등으로 구성됐다.
남경희 랑콤 홍보팀 차장은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알버 엘바즈가 랑콤과 함께 공동 작업을 한 것 자체만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며 “여심을 자극하는 컬렉션 등 애니메이션 영상 공개 때부터 이번 컬렉션에 대한 소비자 호감도가 높았던 만큼 시장에서의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랑콤의 이프노즈 쇼 컬렉션은 오는 15일 전세계 동시 출시되며 전국 랑콤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