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日 5대 돔 투어 마무리…8월까지 85만 관객 동원

동방신기, 日 5대 돔 투어 마무리…8월까지 85만 관객 동원

기사승인 2013-06-18 09:23:01


[쿠키 연예] 동방신기가 한국 가수 최초로 일본 5대 돔 투어를 마무리했다.

동방신기는 지난 4월 27일부터 ‘동방신기 라이브 투어 2013 타임’(동방신기 LIVE TOUR 2013 ~TIME~) 콘서트를 개최, 사이타마 아레나를 시작으로 삿포로돔, 나고야돔, 후쿠오카 야후오크!돔, 오사카 쿄세라돔, 도쿄돔 등 5대 돔에서 공연을 펼쳤다. 공연 햇수만 16회에 이르며 총 70여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동방신기는 지난 17일 도쿄돔 마지막 공연에서 3시간 동안 28곡의 무대를 선사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동방신기가 뛰어난 라이브와 강렬한 퍼포먼스, 다채로운 무대 연출이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공연을 마친 후 유노윤호는 “많은 분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5대 돔 투어의 꿈이 실현됐다”며 “아직도 꿈만 같고 지금부터 시작이라는 마음가짐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최강창민은 “10년 전에는 5대 돔 투어를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꿈이 이뤄져서 정말 기쁘고 이 꿈같은 시간을 팬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동방신기는 5대 톰 투어에 이어 오는 8월 17일, 18일 양일간 요코하마 닛산 스타디움에서 일본 라이브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동방신기 라이브 투어 2013 타임 파이널 인 닛산 스타디움’(동방신기 LIVE TOUR 2013 ~TIME~ FINAL in NISSAN STADIUM)을 개최할 예정이다.

돔 공연의 다음 단계이자 ‘꿈의 무대’로 불리는 닛산 스타디움은 총 7만 5천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공연장이다. 동방신기의 닛산 스타디움 공연은 해외 아티스트로는 최초의 일로 동방신기는 이번 일본 투어를 통해 총 85만여 명이라는 최다 관객 기록을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오대성 인턴기자 worldswithin@kukimedia.co.kr

[인기 기사]

▶ 백아연 컴백 “‘상큼걸’ 정서가 더 좋아…김예림과 친구사이 되고 싶어”

▶‘더웹툰’ 이시영 “살과의 전쟁…많이 굶었다”

▶ 쌈디-레이디제인 6년 열애 끝에 결별 공식인정

▶ 개그맨 정범균 결혼 발표…“아름다운 아이도 먼저 생겨”

▶ 레깅스 시구 클라라 “건강미 넘치는 몸매만 봐라. 노출은 아니다”

오대성 기자
worldswithin@kukimedia.co.kr
오대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