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신부가 웨딩드레스 다음으로 가장 신경 쓰는 메이크업은 섬세한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하지만 1회에 수십 만원을 호가하는 웨딩메이크업을 일일이 받아볼 수는 없는 노릇. 무료로 메이크업을 받아보고 자신에게 맞는 업체를 선정할 수는 없을까.
웨딩컨설팅 듀오웨드가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와 아티스트를 초청한 ‘제17회 듀오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달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에서 열리는 ‘듀오웨딩페어’에는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전담하는 대표 인기 메이크업 브랜드의 전문 아티스트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영애, 김혜수, 김남주 등 여배우들의 단골 뷰티샵 이경민포레와 한채영, 현영, 이유리 등의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 선덕 원장의 에스휴 등 전 메이크업 부스에서 전문가의 스타일링과 함께 웨딩 메이크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박람회 현장에서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는 고객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받거나 신랑 헤어컷, 혼주 메이크업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제 17회 듀오웨딩페어는 고객들의 쾌적한 관람을 위해 100% 사전예약을 통해 예약번호를 부여 받은 4,000쌍의 커플만 참석 가능하다. 무료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나 전화 1577-2229로 하면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