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랑콤이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완벽한 색상조합의 아이섀도 팔레트 ‘이프노즈 팔레트’ 11종을 오는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랑콤 이프노즈 팔레트는 베이스부터 하이라이터, 아이 라인까지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다섯 가지 색상의 아이섀도와 천연모 브러시 및 스폰지 팁 등 두 종류의 어플리케이터를 갖추고 있다.
특히 이프노즈 팔레트는 기본 내장된 어플리케이터를 기존보다 두 배 정도 길게 만들고 어플리케이터를 잃어버리거나 떨어지지 않도록 케이스에 자석을 부착하는 등 여성들이 아이 메이크업을 보다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두 가지 어플리케이터 중 천연모 브러시는 색상을 부드럽게 블렌딩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양 끝에 다른 모양의 스폰지가 달린 스폰지 팁은 적당량의 아이섀도를 묻혀 사용하거나 납작한 스폰지 팁을 활용, 아이라인을 그리는 데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프노즈 팔레트는 색상 구성에 따라 드라마 아이 팔레트, 돌 아이 팔레트, 스타 아이 팔레트 등 세 가지 컨셉, 총 11종으로 출시된다. 드라마 아이 팔레트는 과감하고 신비로운 색상들로 강렬한 스모키 눈매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으며 돌 아이 팔레트는 부드럽고 생기 있는 색상이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최희선 랑콤의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이프노즈 팔레트는 색상 구성이 뛰어나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부터 대담한 아이 메이크업까지 원하는 대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며 “건조한 브러시와 팁을 사용하면 부드러운 은은한 눈매가 완성되고 토너나 물을 묻혀 사용하면 발색이 더욱 진하고 강해져 또렷하고 세련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