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2013 상하이 유아동·출산용품전시회’ 참가

보령메디앙스 ‘2013 상하이 유아동·출산용품전시회’ 참가

기사승인 2013-07-17 09:44:01
[쿠키 생활] 유아용품전문기업 보령메디앙스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중국 상하이국제박람회장에서 열리는 ‘2013 상하이 유아동·출산용품전시회(이하 CBME)’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13회째 맞는 CBME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유아동용품 전시회로 유아용품 산업체의 중국 시장진출 및 미국과 유럽 등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전시회다.

보령메디앙스는 지난 6월 중국법인을 설립해 본격적인 중국진출을 시작한 만큼,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증대하고 지난 20여년간 국내 소비자들의 높은 사랑과 신뢰를 받아온 비앤비(B&B)와 국내 최초의 아토피 전문브랜드 닥터아토(Dr.ato)의 우수성을 대대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기업소개와 제품전시로 그치지 않고 테스터와 샘플존, 그리고 상담존과 이벤트존 등을 다채롭게 운영하며 제품소개는 물론, 제품의 특성 및 효과적인 사용방법을 현장에서 교육하고 다양한 현장 시연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체험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보령메디앙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연평균 7%씩 성장하는 중국 유아용품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는 동시,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중국 내 빠른 시장변화에 대응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