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딕콘, 주름개선기 클리네 골드 홈쇼핑 등장

메딕콘, 주름개선기 클리네 골드 홈쇼핑 등장

기사승인 2013-07-23 11:24:01

[쿠키 생활] 의료기기 전문기업 메딕콘에서 선보인 신개념 주름개선기 ‘클리네 골드’가 홈쇼핑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클리네 골드는 미용기기와 화장품을 조합한 기능성 제품으로 빛, 진동, 열을 이용한 미용기기와 효과를 더욱 배가시켜주는 주름용 골드 앰플, 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메딕콘에 따르면 이 제품은 분당 1만1000회의 진동으로 혈행을 개선시켜주고 장파장의 RED LIGHT가 진피층까지 도달하여 콜라겐을 향상시키고 진피층 내 섭씨 46도에서 생성되는 열충격 단백질(HSP)이 피부재생과 피부 면역력을 증가시켜 주름, 탄력, 다크써클, 피부결, 진피 치밀도에 효과를 보인다.

클리네 골드 미용기기는 충전식의 소형 디자인으로 휴대가 용이하고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외과적 수술 없이 미용관리가 가능해 부작용과 통증으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하동훈 메딕콘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최고의 제품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딕콘은 2013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전시회에 참여해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자사제품들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