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대명리조트가 ‘대명리조트 거제’ 오픈 기념으로 전 사업장을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평생 회원권을 특별 한정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특별상품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이다.
‘패밀리형’은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이며 4장의 회원카드를, ‘스위트형’은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을 제공하며 5장의 회원카드를 발급한다. 계약금 납입 시 회원번호를 부여, 곧바로 객실예약이 가능하다. 두 형 모두 연간 30박과 추가 15박을 이용할 수 있다.
전국 11곳을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별 한정 모집 기간에 가입하게 되면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오션베이·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 골프장 50% 할인 등의 특별혜택을 받는다.
계약금은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이며 1개월 내에 잔금 납부하면 10%의 할인가가 적용된다. 법인의 경우 3구좌이상 추가 특별할인이 가능하다.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으며 계약만기 시 원금을 보장받을 수 있다.
패밀리형 분양가는 2250만~2820만원, 스위트형 분양가는 3200만~4240만원이다. 또 인기리에 분양된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형은 소노펠리체 및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다. 1억에서 3억 초반까지 분양가가 형성돼 있다. 실버, 골드, 로얄형 등 잔여구좌를 분양 중이나 마감이 임박, 선착순으로 확보해야 한다.
대명리조트 서울본사 레저사업국 김상현 부장은 “1대 1 회원 전담관리 제도를 통해 계약부터 예약관리까지 고객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특별 분양이 회원권 장만의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대명리조트의 특별상품은 24시간 상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편한 시간대에 언제든지 자유롭게 상담을 할 수 있으며, 1대1 상담으로 자신의 요구에 맞는 회원권을 상담 받을 수 있다. 방문 상담을 원할 시에도 담당 컨설턴트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안내에 필요한 카탈로그와 안내문 등은 무료로 제공된다(전화 02-553-3997).
국민일보 쿠키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