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겨울 스포츠 전용 스노우 재킷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더 ‘윅슨’ 여성용 스노우 재킷은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을 극대화한 동계 스포츠 재킷이다. ‘디펜더(DEFENDER)’ 소재를 적용해 방풍 효과가 뛰어나며 전체를 특수 테이프로 처리해 완벽한 방수가 가능하다. 옷 안으로 눈이 들어가지 않도록 안쪽에 스노우 커프스를 내장했으며 폴리에스터를 충전재로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또한 재킷 옆선에 땀을 배출할 수 있는 통풍구를 마련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다. 사각 프레임이 반복되는 기하학적인 프린트를 전면에 사용해 디자인 포인트로 강조했으며 메탈 느낌의 와펜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색상은 옐로우, 마젠타 2가지며 가격은 29만 원이다.
아이더 ‘올슨’ 남성용 스노우 재킷은 고기능성 방투습 소재인 ‘디펜더 맥스(DEFENDER MAX)’를 적용해 동계 레저 활동 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방수지퍼는 물론 재킷 전체에 특수 테이프를 적용해 방수 기능이 탁월하다. 소매에 스키장 시즌권을 쉽게 넣고 뺄 수 있는 포켓을 내장했으며 재킷 안쪽에 전자기기를 휴대할 수 있는 포켓을 마련해 수납성을 강화했다. 감각적인 색상 배색이 돋보이는 한편, 가슴 부위에는 아이더 슬로건을 재치 있게 변형한 패턴을 넣어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색상은 오렌지, 스카이블루 2가지이며 가격은 30만 원이다.
아이더는 올슨과 함께 남성용 스노우 재킷 ‘본’도 선보였다. 본 남성용 스노우 재킷은 심플한 디자인에 비대칭 절개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세련된 멜란지 컬러 배색을 적용해 다양한 겨울 스포츠 활동에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옐로우그린 2가지이며 가격은 29만 원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